본문 바로가기

뉴스

가수 조현자, KBN대한방송 홍보대사 위촉-KBN대한방송

728x90

-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 지구촌 구석구석 새소식 전파에 힘 기울일 것

가수 조현자씨가 대한방송 홍보대사로 위촉장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KBN대한방송(사장 오상진)은 글로벌(global) 뉴 미디어(New Media)시대를 맞아 20161225일 가수 조현자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새 식구로써 홍보를 비롯한 각 분야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됐다.


본방은 밝은 사회 지킴이. 공정함 방송. 미래지항적 사고라는 슬로건 아래 직필정론의 길을 걸어왔으며 미래를 위해 힘찬 비상(飛上)을 꿈꾸고 있다.

 

또한 글로벌(global) 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쇼셜네트워크서비스(SNS), 스마트폰 등 뉴미디어(new media) 시대에 부응해 국내의 소식과 세계 꼿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건, 사고 등을 신속 정확히 보도함으로서 명실상부한 방송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오상진 사장은 “KBN대한방송이 창사이래 뉴-미디어(New Media)발맞추어 세계속의 대한방송이 곳곳에 전파될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문화예술창달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본방 김동선 국장(경기방송국)이 오상진 사장을 대표해 가수 조현자씨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가수 조현자씨는 한컷 한컷의 영상이 그 시대의 자화상을 보여주는 만큼 자아실현을 통해 급변하는 글로벌(global) 시대에 걸맞는 뉴스 생산부터 지구촌 곳곳에 전파 될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 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조현자씨는 트롯트 가수로서 독특한 특유의 음색을 지닌 가창력의 소유자로 전국을 누비며 아낌없는 공연을 통해 실력을 과시하며 인기 스타로 부각되고 있다.

 

특히 가수 조현자씨는 1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공로상 수상(2010) 경기도지사 봉사 상 수상(2010) 11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여자 신인가수상 수상(2012) 16회 세종문화대상 대중가요부문 봉사대상 수상(2013) 등 많은 수상경력을 지니고 있다. 

KBN대한방송위촉장 수여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김동선 국장과 가수 조현자)


주요 히트 대표곡으로는 바보같은 인생’ ‘이포나루’ ‘설봉산아’ ‘바보야등이 있으며 정규앨범으로는 1집 앨범(바보야. 여주아리랑. 기도하는 여인-2011), 2집 앨범(바보야. 여주아리랑. 기도하는 여인-2011)을 출시했으며, 3집으로는 양평아리랑을 정식 앨범으로 제작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가수 조현자씨는 201641일 양평군홍보대사로 위촉돼 홍보대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군민들로부터 사랑을 듬뿍 받으며 '물맑은 양평' '힐링의 도시 양평'을 위해 감동과 행복을 전하고 있다.

 

또한 가수 조현자 팬카페에는 많은 회원이 SNS통해 많은 소식을 주고 받으며 소통을 통한 대화 창구로 회원들로부터 열정적인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다.

 

김동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