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양평군, 청년공간에서 무료로 촬영장비 대여하세요

728x90

무료 촬영장비 대여 홍보 포스터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 여름맞이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1인 미디어 촬영장비 무료대여

 

양평군(군수 정동균)의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196 G타워 3층)에서는 6월 30일까지 경기도에 거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촬영장비 무료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료대여 서비스 품목은 1인 유튜브 촬영장비인 고프로, 짐벌, 무선마이크, 포토박스 등이며 종류에 상관없이 1인 1회 최대 3개까지 대여가 가능하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8세에서 39세의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대여료는 무료고 보증금은 1만원(장비 반납시 반환)이다.

신청은 사전예약제(당일 예약 불가)로 이뤄지며, 카카오톡 채널 ‘양평군청년크리에이터협동조합 C.LAB’에서 예약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 C.LAB(031-773-3921)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에서는 커뮤니티 활성화와 여가, 휴식을 위한 열린공간 오다가다와 청년 1인 미디어 촬영이 가능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회의실, 컴퓨터 교육장 등을 갖춘 취·창업 공간 청년크리에이터 연구소(C.LAB)를 조성해 청년들을 위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오는 7~8월 중 청년 크리에이터를 육성을 위한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를 진행 할 예정이다. 

김동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