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제14회 양평산수유.한우축제 가수 조현자(양평군홍보대사)‘사랑아 내사랑아’-KBN대한방송

728x90

https://youtu.be/RPQhpEsg580

제14회 양평산수유.한우축제 가수 조현자(양평군홍보대사)‘사랑아 내사랑아’

 

가수 조현자(양평군홍보대사)

 

 

 

 

 

 

 

 

 

 

 

 

황금빛 산수유 꽃과 고품질 한우고기가 한 데 어우러진 제14회 양평산수유 한우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축제는 맑고 푸른 개군면의 산수유길 걷고 양평한우 먹는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각종 공연을 비롯하여 볼거리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공연이 펼쳐져 축제장 일원을 찾은 상춘객에게 따뜻한 봄 추억을 선사했다.

 

축제장 메인무대에는 양평군홍보대사인 가수 조현자씨가 초청가수로 출연해 양평아리랑’,‘바보같은 인생등 타이틀 곡과 인기가요 ,‘사랑아’,‘사랑님’,‘사랑아’,‘웃으며삽시다를 부르며 관광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먀재먁냘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번 축제는 주민들이 마음을 모아 추진한 신선하고 새로운 도전들이 눈에 띄는 축제였다.

 

이종철 축제위원장은 매년 개최되지만, 늘 새로움을 추구한다면서 주민들과 축제를 찾는 방문객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를 위해 많은 기획과 도전을 해 나갈 것으로, 내년 봄 또 다른 새로움을 만나러 올 것을 당부했다.

 

한편 양평군홍보대사인 가수 조현자씨는 양평아리랑저작자로 타이틀곡 바보같은 인생에 이어 3집을 준비하고 있으며 양평아리랑으로 지역을 넘어 전국에서 메아리칠 것으로 전망돠고 있다.

 

가수이면서 작자인 조현자씨는 2010년 제1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공로상 수상 2010년 경기도지사 봉사 상 수상 2012년 제11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여자 신인가수상 수상 2013년 제16회 세종문화대상 대중가요부문 봉사대상 수상 20169월 본인저작 양평아리랑신곡 첫선 발표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인기가수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김동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