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2020년 여주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728x90


여주시청 전경


여주시(시장 이항진)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출산장려, 건강한 가족 육성을 위해 1월 15일부터 1월 31일까지 「2020년 여주시 양성평등기금」 지원 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분야는 △양성평등 확산분야 △여성권익 증진분야 △다문화가족 지원분야 △출산장려 및 건강가정 육성분야로 총4개 분야이다.


올해 지원규모는 총5,000만원이며, 지원 대상으로 선정될 경우 최고 1,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여주시에 주 사무소를 두고 있는 양성평등촉진, 여성 인권보호 및 복지 증진을 위하여 활동하는 비영리 법인 및 민간단체와 가족·다문화·출산장려사업을 수행하는 단체 및 법인이 해당된다.


공고내용은 여주시청 홈페이지 (http://www.yeoju.go.kr)고시/공고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는 여성가족과 (☎887-2266)에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은 양성평등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원 단체를 선정하며, 3월부터 사업이 시행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를 지난해보다 확대 추진하는 만큼 많은 단체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고, 양성평등 확산을 위해 여주시는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선 기자